원하는 결제/주문 방식/배송 날짜를 선택하면
자동으로 결제 및 주문서 생성까지! 장기 고객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.
일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. 고객이 상품 선택 후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주문서가 생성됩니다. 또 주문할 때마다 매번 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등록한 카드로 매월 자동 결제가 진행되며 카드 정보, 배송 주기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이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정기배송으로 브랜드는 장기 고객과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정기배송 주문서는 일반 주문서와 헷갈리지 않도록 분리된 카테고리에서 따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또한 관리자가 다양한 배송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첫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고, 공휴일을 고려하여 원하는 배송 일자를 미리 설정하면 자동으로 주문서를 생성합니다.
운영 방향에 따라 원하는 정기배송 결제 방식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배송받을 모든 상품 금액을 한 번에 결제하는 ‘일괄결제’와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주기마다 자동 결제 후 배송하는 ‘정기결제’, 2가지 방식을 지원합니다.
정기배송 상품과 일반 상품을 동시 구매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합니다. 고객은 상품을 구분해서 주문을 여러 번 할 필요 없이 한 번의 주문과 배송으로 필요한 상품을 모두 받아 볼 수 있습니다.
누구나 쉽게 관리가 가능한 정기배송 특화 기능을 확인하세요.
‘정기배송 세트관리’ 기능으로 세트를 구성하세요.
상품마다 구성한 설정 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.
정기배송을 이용하는 고객만의 할인 혜택을 부여하세요. 프로모션 진행으로 인한 마케팅 효과 및 지속적인 이용을 유도합니다.
나이스페이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전용 PG를 통해 정기결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 일괄결제는 기존 PG와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.
도입 후 간편하게 구현되는 정기배송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.